[ 퀘존 ] 페가수스 KTV

▲페가수스 입구 모습

안녕하십니까 로얄아바타입니다.

필리핀에서 생활하며 모든 업소들을 다 가보진 못 했지만, 최대한으로 후기, 시스템 등을 포스팅 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 많은 정보를 상세히 공유 할 수 있게 신경 쓰겠습니다.

오늘은 페가수스 KTV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한국에 고급 유흥주점 텐프로가 있다면 여기 필리핀에도 최고급 KTV중에 하나인 페가수스라는 곳이 있습니다.

퀘존 에비뉴(Quezon Ave.)에 위치해 있습니다.

필리핀에서 최고인 술집인 만큼 주로 찾는 고객층은 필리핀 정치인 및 고위 계층, 경찰등이 주 고객층이며,

아무래도 한국에 일반 룸싸롱 정도에 가격이기때문에 한국인 단골손님들도 꽤 있습니다.

서비스 마인드도 모든 직원 및 아가씨들도 좋은 편입니다.

제가 갔을때는 웨이터가 무릎끓고 술을 따라주더군요. 팁받는 방법을 아는듯 합니다.ㅋ

그리고 한가지 중요한 팁을 드리자면 저녁 9시전에 입장하시면 50%가 할인(해당 프로모는 수시로 변경가능)

이 되기때문에 보다 저렴하게 이용하실수 있고 일찍 가셔야 이쁜이들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보는 시각은 대부분 비슷하기때문에 일찍 가는 사람이 이쁜바바에들과 함께 할수 있는 확률이 많습니다.

강남이나 우리나라 고급주점 텐프로 처럼 더블은 안되니 걱정마시고 지명하신 바바에들과 좋은시간을 보내시면 됩니다.

자 그럼 이제 가격 및 시스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가씨는 모델(Model).댄서(Dancer).접대부(GRO)이렇게 3분류로 나누어 집니다.

이는 아가씨들의 미모 수준이 아닌 본인의 재능을 표현할수 있는 능력에 따른 구분입니다.

모델은 무대에서 패션쇼와 같이 워킹을하며 손님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댄서는 무대에서 섹시한 의상을 입고 춤을 추고 GRO는 무대공연을 하지않는 일반 도우미 입니다.

이들은 각자 그 역활과 업소에 대한 기여도가 다르기 때문에 그에 대한 보상도 다릅니다.


GRO – 1시간 1000페소 모델 – 1시간 1200페소 댄서 – 1시간 1500페소 한국 동네 노래방 가서 생기다 만 언니들도 25,000원정도 하는데 이정도면 정말 한국에 비해 저렴한편 입니다.

(참고로 1.000페소는 한국돈으로 24,000원정도 입니다. )

일단 입장하시면 무대앞에 앉으셔서 아가씨들 쇼들 구경하시다 맘에 드는 아가씨가 있으시면

마마상을 통하여 지명하시면 됩니다.

마음에 드는 아가씨가 없으시면 마마상에게 쇼업을 해달라고 말하면 대기중인 아가씨들이 직접 와서

쇼업을 하기때문에 맘에 드는 아가씨를 지명하시면 됩니다.

예전에는 쇼업룸(일명 어항이라고 부릅니다 밀러초이스 아시죠?)이 있어서 밖에서

쇼업룸에 대기하는 아가씨들을 초이스 할수가 있었는데 지금은 어항이 없어졌습니다.

그리고 2층과 옆쪽에 ViP Room이 마련되 있으니 조용한곳을 좋아하시거나

남들 시선이 부담스러우신분들은 Room으로 옮기셔서 편안하게 즐기시면 됩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더 베이, 유니버스의 고급 버전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룸컨디션도 나쁘지 않습니다.)

아가씨는 50~100명정도 대기중이며 아무리 필리핀 최고 수질의 술집이라도 다 이쁜건 아닙니다.

제 생각으로는 20%는 정말 이쁘고, 60%는 보통이며 나머지 20%는 그저그런 수준입니다.

하지만 웬만한 아가씨 하나만 다른 일반 KTV업소에 데려다 놓아도 ACE먹는 수준입니다.

그리고 발파인(2차) 가격이 조금 비쌉니다.(더베이, 유니버스보다 가격이 쎕니다.)

기본 10.000페소 ~ 15.000페소까지 보통이며 지명한 아가씨의 LD(Lady drink)값의 10배정도 보시면됩니다.

그런데 아가씨가 거부하는경우에는 2차가 않되구요.

2차를 나간다고 해도 긴밤이 아닌 3시간 숏타임 입니다.

몰론 그 후에는 본인의 능력을 얼마나 발휘하느냐에 따라 달라지기도 헙니다.

그러므로 놀다가 마음에 다는 아가씨가 있는 경우에는 반드시 먼저 물어 보시길 바랍니다.

본인이 외모에 자신있으시거나 현지어 및 영어가 능통하시다면

2차가 아닌 영업이 끝난뒤(After work)에 만나서 싸게 쇼부도 가능합니다.
(일명 소쿠지 JTV다니시는 분들이 많이 시도하십니다.)

아가씨 본인들도 자부심이 있기때문에 한번에 줄 확률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주대는 생각보다 저렴합니다. 양주가 5.000페소부터이며 맥주가 200~300페소정도 합니다.

9시전에 입장하신다면 크게 부담없이 이쁜아가씨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습니다.

단 다른업소와는 달리 소프트한 분위기므로 한국식 KTV 및 로컬바등으로 생각하시면 크게 실망하실수 있습니다.

이만 퀘존에 위치한 페가수스KTV 포스팅을 마칩니다. 로얄아바타는 바카라 아바타에 관한 포스팅 뿐만 아니라,

원정 오시는 고객님들, 또는 필리핀 여행, 유흥, 생활 등 간접적으로 나마 느끼 실 수 있게 자주 포스팅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