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앙헬레스 ] JTV 화이트 폭스

프리미어폭스와 화이트폭스는 한국인이 운영하는 JTV답게 7월 6일부로 봉사료와 세금을 가격에 포함한 정찰제를 실시 합니다.

이제 보이는 가격이 내야하는 가격입니다.

그동안 성원해 주시고 방문해 주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 올립니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언제든 찾아 주셔서 한국인 매니저를 찾으시면 도와드릴 수있는 부분은 최선을 다해 도와 드립니다.

화이트 폭스는 앙헬레스 한인타운 프렌드쉽 중심가에 위치한 200여평 럭셔리 대형 JTV로 20인 이상 모임 가능한 대형룸을 갖추고 있으며,

모델들은 까다로운 인터뷰를 통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화이트 폭스 시스템 입니다.  (7월 6일부터 정찰제 실시 적용 가격)

화이트 폭스 입장료 – 1,300페소 (세금+서비스차지+소주 무제한 포함) 정찰제!!

리퀘스트 400페소 / 엘디 400페소

3인이상 입장료 – 1,100페소 (세금+서비스차지+소주 무제한 포함) 정찰제!!

연장 900페소

카페 회원 방문시 과일안주 서비스 무료!!

폭스 탈렌트 스위치 시스템 (하루전 예약 지명 가능)

( 화이트 폭스를 자주 방문하시는 분 또는 프리미어 폭스를 자주 찾으시는 분 중 손님 대접차 워킹이나 프렌드쉽에 오시는 분들은 어디든 폭스 탈렌트 스위치 시스템을 이용하여 예약 지명하여 원하시는 장소에서 보실 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 )

앙헬레스 최고급 럭셔리 JTV 화이트 폭스에서 한국노래 잘하는 모델과 함께 한잔 어떠신지요?

스트레스 받는 일상생활, 오셔서 한타임 놀다 가시기 편안 그런 공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저희 화이트 폭스 전직원 들은 최선을 다해 모실 것을 약속 드립니다.

모델 또는 서비스가 마음에 안드신다고 다시는 오지 않으신다 하지 마시고 아래로 연락 주시면 개선할 것은 개선하고 발전된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JTV와 KTV의 다른 점은 단순히 일본 식 , 한국 식으로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JTV는 입구를 들어서면 룸이 먼저가 아닌 대,소규모의 홀이 먼저 눈에 띄실겁니다.
홀에 앉아 시간을 보내는 손님들도 있고 프라이빗을 원하시면 메니저들에게 말씀 하신 후
안내를 받으며 입장 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인 구조는 혼자 가는 것 보다 두명이, 두명보단
세명이 더 저렴하게 즐기 실 수 있는 곳입니다. 각 JTV 마다 소주,맥주,위스키 등
다양한 술들이 무제한이며, 마찬가지로 아가씨 페이, 엘디 만 계산하시면 됩니다.